[대구 칠곡 돼지갈비 맛집] 돼지갈비가 맛있는 이오갈비



안녕하세요 매정이입니다~

오늘은 동네 친구와 함께 동네에 있는 돼지갈비를 먹으러 갔어요~

대구 북구 칠곡 관음동에 위치하는 이오갈비라고 하는 곳 입니당

가성비가 상당한 칠곡 돼지갈비집이라 동네친구들과 자주 가는 곳이에요 ㅎㅎ

바로 소개해 드릴게요~





대구 칠곡 관음동 안쪽에 위치한 이오갈비에요~

간판이 화려해서 바로 찾으실 수 있을 거에요 ㅎㅎ




칠곡 돼지갈비 맛집 이오갈비의 메뉴가 가게 밖에 떡하니 붙어져 있어요 ㅎㅎ

이오갈비 1인분에 4,500원인 걸 보면 굉장히 저렴하죠?

100g에 3,000원꼴이네요~

게다가 100%국내산 진짜 돼지갈비라고 강조해 놓았어용~

가성비가 대단한 돼지갈비집이에요 ㅎㅎ




저희는 돼지갈비 3인분을 주문하였습니다.

주문하니 바로 밑반찬을 내어 주셨어요.

된장과 마늘, 양념게장이 먼저 나왔어요

이런 저렴한 돼지갈비집에 양념게장이 밑반찬으로 나오다니..?

너무 신기해서 한 입 먹어봤는데 맛은~ 쏘쏘~




그리고 미역무침도 나와요

저는 이런 해초류 반찬을 별로 안 좋아해서 손도 못 댔어요 ㅠㅠ




그리고 고깃집 필수 밑반찬 샐러드가 나왔쥬~~

마카로니가 들어있는 가게도 있고, 없는 가게도 있는데 이오갈비는 마카로니는 없고 양상추가 많이 들어있었어요 ㅎㅎ




버섯호박조림과 개인 간장, 재래기를 주십니다.

재래기가 아주 싱싱해요 ㅎㅎ

그리고 버섯호박조림이 제 입맛에 딱 맞더라구요

저 한 접시를 제가 거의 다 먹었네요 ㅋㅋㅋ




쌈과 고추도 넉넉하게 주세요~

이오갈비에는 셀프바가 있어서 더 필요하거나 모자란 반찬은 셀프로 가져다 드시면 됩니당~




계란찜! 계란찜 주는 고깃집이 너무 좋아용 ㅎㅎ

심심하니 퍼먹기 아주 좋거든용 ^_^




숯을 가져다주셨어요~

근데 숯이 조그마한 게 너무 귀여운 거 있죠?

돌맹이에 불을 붙여놓은 것 같아요

숯을 가득 담아주셔서 열기가 굉장히 강했답니다 ^^;;




이오갈비 (4,500원)


드디어 칠곡 돼지갈비 이오갈비의 대표메뉴 이오갈비가 나왔어요!!

이오갈비집의 대표메뉴 이름이 이오갈비라 재밌네요ㅋㅋㅋ

3인분 양인데 꽤나 양이 되죠?

저렴해서 부담 없으니 자주 오게 되는 돼지갈비집 이오갈비에요 ㅎㅎ




불판에다가 돼지갈비를 샥샥 올려서 빠르게 구워주었어요

화력이 강해서 빨리 익더라구요 ㅎㅎ

빨리 익어서 내 입속으로 들어오거라 돼지갈비여~~

배..배가 너무 고프단다.. 8ㅅ8




먹기 좋게 한입 크기로 싹둑싹둑 잘랐어요

갈비는 타지 않게 자주 뒤집어 줘야 해서 아주 바쁘답니당 ㅋㅋ




노릇노릇 잘~ 익은 돼지갈비!

너무 잘 익었죠? 재래기와 함께 싸먹으면 그야말로 천국입니다 ><




돼지갈비를 먹는데 술이 빠지면 되나요?

또 한해버렸습니당 //@0@//

돼지갈비 + 소주 조합은 최고야! 짜릿해!

술도 쭉쭉 들어가고 고기도 쭉쭉 들어가는데요~?

이모!! 여기 돼지갈비 3인분 추가요!!!




물냉면 (4,000원)


저는 후식으로 물냉면을 주문했어요

살얼음을 굉장히 많이 담아 주셔서 엄청 시원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맛은 약간 삼삼~하니 건강한 맛이었어요

겨자와 식초도 같이 주시니 입맛대로 뿌려 드시면 됩니당 ㅎㅎ




소면 (4,000원)


친구는 소면을 주문 했어요

육수를 차가운 육수와 미지근한 육수를 선택할 수 있어요

제 친구는 미지근한 육수를 선택했는데용~

먹어보니 정말 차갑지도 따뜻하지도 않은 딱 미지근한 온도였습니다 ㅋㅋ

참기름 맛이 많이 나서 고소한 소면이었어요 ㅎㅎ




그리고 먹성 좋은 저희는... 공깃밥과 된장찌개까지 주문해서 모든 음식을 싹싹 비우고 왔답니다...

어우.. 정말 너무 많이 먹어서 배가 터지는 줄 알았네요 ㅋㅋㅋ

이렇게 많이 먹어도 둘이 4 만원도 안나왔어요

가성비에 또 한 번 반하고 가는 칠곡 돼지갈비 이오갈비~

저렴한데다가 맛까지 있고 이모님들 성격도 너무 좋으세요~

이모님께서 여유 있을 땐 고기를 구워주시기도 한답니당 ㅎㅎ

대구 칠곡에서 돼지갈비를 먹으러 갈 땐 정과 맛, 가성비가 넘치는 칠곡 돼지갈비집 이오갈비를 추천해 드립니다 ^_^



대구 칠곡 돼지갈비 맛집 이오갈비


주소 : 대구 북구 관음중앙로 111 (관음동 1257-15)

연락처 : 053-326-6222

주차장 없음

와이파이 없음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