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북구 서변동 삼겹살 맛집] 꽃삼겹살이 맛있는 옹기집



안녕하세요 매정이입니다 :)

오늘은 엄청엄청 맛있는 삼겹살이 먹고 싶어서 대구 삼겹살 맛집인 옹기집으로 왔어요!

대구 삼겹살 맛집 옹기집은 제 기준에서 대구 삼겹살 맛집 베스트에 드는 삼겹살 맛집이에용~

얼마나 매력적인 삼겹살집인지 바로 확인시켜 드릴게용♡♥

대구 북구 서변동 서변초 옆에 서변근린공원 근처에 있어용~

주차는 다들 바로 앞 골목에 주차해서 근처에 아무 데나 하시면 됩니당~




대구 삼겹살 맛집 옹기집의 메뉴판입니다.

저희는 대표메뉴인 꽃삼겹살 2인분과 목살 1인분을 먼저 주문했어요ㅎㅎ




대구 삼겹살 맛집 옹기집에서는 SNS 이벤트도 하고있어요

SNS에 올리고 계산할 때 보여주면 1인 1,000원씩 최대 4,000원까지 할인해준다고 하네용 ㅎㅎ

와이파이도 있으니 사용하실 분들은 참고 해주세용~




주문을 하고 나니 기본 장과 절임이 나왔어요

특이하게 카레가루?를 주시네용

저는 삼겹살을 찍어 먹을 땐 간장과 와사비가 젤 좋아요 ><

멜젓도 있으면 아주 좋지만 흑돼지 집에서만 주는 아주 귀한 멜젓.. 8ㅅ8




각종 쌈과 백김치, 샐러드 등을 내어 주세요




파채 재래기도 주시는데 대구 삼겹살 맛집 옹기집에 오셨으면 이 재래기를 꼭 드셔야 합니다.

JMTGR이거든요 껄껄~




계란찜도 준답니다! 포슬포슬한 게 아주 잘 익었어요

밑반찬 클라쓰 아주 맘에드네유 ^_^




특제소스로 만든 젓갈도 같이 주세요 ㅎㅎ

요 젓갈도 별미랍니당~




꽃삼겹살(9,000원), 생목살(9,000원)


대구 삼겹살 맛집 옹기집의 대표메뉴 꽃삼겹살 2인분과 목살 1인분이 나왔어요!

엄청 두껍고 실하죠? ㅎㅎ

저게 목살 1인분이라니... 어머머 @,.@

꽃삼겹살도 칼집이 엄청 세세하게 잘 들어가있어요

굵은 소금도 챱챱 뿌려져 있네요~




대구 삼겹살 맛집 옹기집에서는 고기를 처음부터 끝까지 다 구워준답니당

정말 최고의 메리트 ><

고기를 불판에 얹어 구워 주실 때 사이드로 돼지 껍데기와 떡, 고사리도 같이 구워주세요

되게 특이하죠? 저기 구운 고사리와 삼겹살 같이 먹으면 의외로 조합이 잘 맞더라구요!




대구 삼겹살 맛집 옹기집에 예전에 왔을 때는 얇게 썬 감자를 같이 구워주셨는데 오늘은 안 구워주시더라구요..

궁금해서 물어보니 요즘은 감자가 비싸서 못 준다고 하시더라구욥...

옹기집에서 구워주시는 감자를 먹는 맛도 참 좋았는데 그 부분은 조금 아쉬워용 T^T




와 진짜... 고기 때깔 너무 좋지 않나요?

삼겹살이 일렬로 줄 서 있는 게 아주 마음의 안정이 되어요 ㅋㅋㅋㅋ

직원분께서 먹기 좋게 잘라 주셔서 편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다 구워진 고기의 자태...

포스팅하는 와중에도 침이 고이네요 @,.@

목살도 엄청 잘 구워졌어요

텁텁하지 않고 굉장히 부드럽답니당 ㅎㅎ




다 구워진 고기는 접시위로~~ 올라가 주시고~~

지금보니 생긴 게 꼭 과자 꿀꽈배기처럼 생겼네용ㅋㅋㅋ




꽃삼겹살이 크기도 적당하니 엄청 잘 구워졌죠?

직원분께서 정성으로 구워주신답니다 ㅎㅎ

꽃삼겹살이라 그런지 겉은 바삭하고 속은 정말 부드러워요

보통 두꺼운 고기는 많이 먹게 되면 씹으면서 턱이 점점 아플 수 있는데 대구 삼겹살 맛집 옹기집의 삼겹살은 정말 부드러워 턱 아플 걱정없이 맛있게 먹을 수 있답니다 ㅎㅎ




파채와 함께 냠냠!

저는 맛있는 걸 먹으면 힐링이 되더라구요~

그 날 하루의 피로가 싸악~ 녹는 느낌 ><




대구 삼겹살 맛집 옹기집에서 이렇게 맛있는 삼겹살을 먹는데 술이 빠질 수가 있나요?

바로~ 쐬주 한 잔 했습니다 ㅋㅋㅋ




그리고 저희는 삼겹살과 목살 총 3인분을 더 주문해 먹었습니다..

밥도시키고~




된장도 시키고~

대구 삼겹살 맛집 옹기집의 된장도 되게 깔끔하니 맛있는 된장이에요 ㅎㅎ

밥도둑~




물냉면까지!!

고깃집 코스를 완벽하게 밟아버렸습니다

돼지가 되는 건 시간문제~~~ 8ㅅ8

맛있게 먹은 건 살 안 쪄 괜찮아..! (애써 위로)



대구 삼겹살 맛집 옹기집은 일단 고기를 구워주는 서비스가 아주 좋은 메리트이며 꽃삼겹살과 목살의 고기 질이 굉장히 좋습니다 ㅎㅎ

고기가 두꺼운데도 불구하고 정성스럽게 구워주셔서 부드럽고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너무 좋은 삼겹살 맛집이에요

보통 고기를 구워주면 1인분당 만원대가 넘어가던데 대구 삼겹살 맛집 옹기집은 그에 비해 가성비가 있는 고깃집이라 정말 추천해 드립니다.

괜히 대구 삼겹살 맛집 베스트가 아니쥬?ㅎㅎ

오늘은 여기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다음에도 맛깔나는 맛집 포스팅으로 찾아뵙겠습니다 :)



대구 북구 서변동 삼겹살 맛집 옹기집


주소 : 대구 북구 망월길 8 (서변동 1742-8)

연락처 : 053-959-9898

영업시간 : 평일 11:00~24:00 , 주말 17:00~24:00 , 매월 넷째 주 화요일 휴무

와이파이 있음

주차장 없음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