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시내 동성로 술집] 안주가 맛있는 취하는밤



안녕하세요 매정이입니당 >u<

오늘은 대구 시내 동성로 술집 취하는밤을 소개해드릴게요!

안주가 정말정말 맛있는 술집이고 분위기 또한 끝장나는 술집인데용

너무 핫해서 웨이팅까지 있답니다 8ㅅ8




대구 시내 동성로 술집 취하는밤


주소 : 대구 중구 동성로3길 32-33 (삼덕동1가 28-15)

연락처 : 053-422-7611

영업시간 : 매일 18:00~03:00 , 라스트오더 02:00

주차장 없음

와이파이 있음


대구 시내 동성로 클럽 골목 근처 2030거리로 들어가셔서 그 안에 또 골목으로 들어가셔야 해요

많이 구석에 있어서 찾기 쉽지 않을 거에용 ㅠㅠ

네비 켜서 찾아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당 ^_^




대구 시내 동성로 2030거리 안에 머꼬삼겹살 옆 골목 안으로 쭉 들어오면 맨 끝에 취하는밤이 있습니다

입구부터 분위기 대박!

 



너에게 취하는 밤...

잠 못 이루는 밤...

입구부터 굉장히 갬성갬성하네용




대구 동성로 술집 취하는밤 안으로 들어가니 빈자리가 없어서 대기 명단에 이름을 적고 웨이팅을 했어야했어요

다행히 저희가 대기 순번 1번이었어용

대기 순번 1번이 어디야...ㅎㅎ

취하는 밤 넘나 핫플인 것 ㅠㅠ

이 날 밤엔 살짝 쌀쌀해서 밖에서 웨이팅 하는데 조금 추웠어욥 ㅠㅠ




웨이팅하는 자리마저 빈티지하니 예쁘네유...




저희는 여기 투박한 의자에 앉아서 대기를 했습니다 ~.~




웨이팅 자리 앞에는 화장실이 있었어요

야외 화장실이에요

화장실 안은 나름 깨끗했어요

손님이 워낙 많아서 휴지를 막 쓰는 바람에 좀 너저분한 것 빼고는요 ㅎㅎ




드디어 테이블로 안내를 받았어요!

저희는 통삽겹 수비드 구이와 봉골레 파스탕, 육회를 주문했답니당

배도 고파서 얼마나 기대가 되던지..><




그리고 인원 수 만큼 웰컴주를 주셨어요




색깔 넘나 영롱한것~★

먹어보니 달달하고 톡쏘는게 색깔까지 분홍색이라 바로 심술인걸 알았어욥

거의 음료수~~




물은 주전자에 주시는 데 보리차에요

복고느낌 쩌러~~




유리잔에 담으니 무슨 양주 같아요 ㅋㅋㅋㅋ

보리차 넘나 맛있는 것!

이 날 물을 계속 마셨네요 ㅋㅋ




대구 동성로 술집 취하는밤은 기본 안주를 김으로 줘요

정말 특이하더라구요

짭짤해서 그냥 주워 먹게 되는 김 ㅋㅋㅋ 신기신기




안주 나오길 기다리면서 둘러보는 데 조명이 특이해서 찍어보았어용

스테인드글라스로 된 조명이었는데 여러 색깔로 빛나는 게 너무 이쁘더라구요 ㅠㅠ

진짜 대구 동성로 술집 취하는밤은 세세한 부분들에서 감성이 낭낭하답니당 ^_^




통삼겹 수비드 구이 (23,000원)


대구 동성로 술집 취하는밤의 첫 번째 안주인 통삼겹 수비드 구이 정말 유명해요!

대표 메뉴로 손꼽을 수 있는데요~

비쥬얼봐요 미쳤죠? ㅠㅠ

밑에 빨간 소스는 쌈장 같았어요

돼지고기와 너무 잘 어울렸답니당 :)




통삼겹 수비드 구이.. 왜 사람들이 수비드에 열광하는지 알겠더라구요

수비드 구이는 시간이 많이 걸리는 조리법이어서 쉽지 않은 요리라 그런지 엄청난 노력이 더해져 맛도 너무 좋은 것 같아요 

이런 귀한 요리를 맛볼 수 있다니 ><




통삼겹 수비드 구이에 쌈장을 묻혀 파채를 올려주면!!?

그야말로 환상의 조합 @,.@




봉골레 파스탕 (19,000원)


대구 동성로 술집 취하는밤의 두 번째 안주인 봉골레 파스탕?! 이것은 파스타인가 탕인가...

국물도 많고 뚝배기에 나오는 걸 보니 탕이긴 탕인데..? 면은 파스타면!

해물이 진짜 많이 들어가있고 국물 맛이 진짜 끝내줘요




좋은 건 크게크게 ^_^

비쥬얼 끝장나쥬~?




파스타면도 넉넉하게 들어있어서 이 날 모두 다 원 없이 먹었네요 ㅎㅎ




가리비 좀 보세요

요놈 진짜 술안주에요 ㅋㅋㅋ

담백하고 부드러워서 더 먹고 싶었는데

아쉽게 몇 개 안 들어있더라구요 ㅠㅠ




육회 (19,000원)


대구 동성로 술집 취하는밤의 마지막 안주인 육회가 나왔어요!!

육회 담겨있는 것도 되게 이쁜데 밑에 드라이아이스가 있어서 연기가 뿜뿜 뿜어져 나온답니당

비쥬얼 미쳤다 미쳤어 ㅠㅠ




동영상으로도 찍어보았어요

드라이아이스 연기가 정말 실하게 뿜어져 나오네용 ㅋㅋㅋ

ㅠㅠㅠ 사실 이거 때문에 여기 왔어요

너무 예뻐서 홀린 듯이 와버렸어요 @,.@




친구가 찍어준 갬성샷★

옆에 조개껍데기 지못미...★

대구 동성로 술집 취하는밤은 가게 분위기도 레트로 느낌 뿜뿜하는 데다가 안주 맛도 정말 끝장나는 데다가 안주 비쥬얼까지 끝판왕이라서 누구에게도 호불호가 없는 술집인 것 같아요

친구와 술을 먹을 때나 연인과 데이트를 할 때, 썸녀, 썸남과 분위기 좋은 곳으로 가고 싶을 때 등등 어느 누구를 데려가도 칭찬받을 만한 술집이랄까요? ㅎㅎ

대구 동성로 술집 찾으시는 분들께 취하는밤 적극 추천드리며 여기서 포스팅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_^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