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칠곡 중국집 맛집] 짬뽕이 맛있는 타이짬뽕



안녕하세요 매정이입니다 ^_^

오늘은 대구 칠곡에서 자랑만한 중국집 맛집을 포스팅하려고 해요~

바로 대구 칠곡 4지구 학정동 산재병원 맞은 편에 있는 타이짬뽕이라는 곳인데요

불 맛이 굉장히 강한 짬뽕이랍니다. 완전 맛집!

해장하러 바로 달려갔습니다~

매장 뒤편에 주차장이 있으니 거기에 주차하시면 되고 아니면 근처 뒷골목에 대시면 돼요~

자리 널널합니다~




타이짬뽕의 메뉴판입니다.

종류가 참 많네요~

저희는 타이짬뽕 2개와 군만두를 주문했습니다.

일전에 매운맛이 당겨 불고추짬뽕 1단계를 주문해서 먹어봤는데요

너무 매워서... 진짜... 헥헥 거리면서 겨우 다 먹었어요

나이 먹으면서 매운 걸 점점 더 못 먹게 되네요.. 슬프다..




매장에 테이블이 꽤 많고 넓어서 쾌적해요.

룸도 따로 마련되어 있어서 단체로 오기에도 좋은 것 같아요.

중국집 느낌 나는? 둥그런 테이블도 있어요~

편하신 자리에 착석하시면 됩니다~




기본으로 내어 주시는 단무지와 양파입니다.

단무지에 식초 뿌려 먹는 거 국룰이쥬? 챱챱~




반찬이나 가위, 집게 등은 계산대 옆 셀프코너에서 가져다 사용하시면 됩니다~




타이짬뽕(6,500원)


색깔이 엄청나게 빨갛죠?

먹어보면 엄청 진한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해산물로 육수를 냈다고 하시는데 불 맛이 강하고 엄청 진한 국물이라서 고기 육수인 줄 알았어요~




야채도 제법 많이 들어있고, 부추, 목이버섯 등등 많은 재료가 들어가 있어요.

홍합이나 바지락 등은 다 발라져 있답니다~

발라먹지 않아도 되어서 편하게 먹을 수 있는 게 타이짬뽕의 장점인 것 같습니다.




면발도 아주 탱글탱글해요.

타이짬뽕의 면이 무슨 면인지는 모르겠지만, 일반 중국집의 면과는 다르더라구요

물리지 않고 퍼지지 않는 면발이라고 해야 하나~?




군만두(4,000원)


짬뽕을 한 두 입 먹다보니 군만두가 나왔어요

노릇노릇하니 엄청나게 잘 구워졌죠?

먹어보면 약간 튀긴 것처럼 바삭하답니다.




간장에 식초와 고춧가루를 넣어 기호에 맞게 장을 만들어줍니다~

저는 식초와 고춧가루를 많이 넣어 먹는 걸 좋아해서 살살 뿌려주었습니다~




날씬한 노란 군만두~

이 날 타이짬뽕에서 군만두를 처음 먹어봤는데 먹을만하더라구요~



군만두 안에는 당면과 야채들로 꽉 채워져 있습니다.

만두자체에 간이 되어 있어서 따로 장을 찍어 먹지 않더라도 짭짤하니 맛있더라구요~



오늘도 배부르게 먹고 푸근한 뱃살을 얻었네요~

평소에 타이짬뽕을 오면 탕수육을 시켜먹는데 오늘은 해장 겸 간단히 먹으러 왔기 때문에 탕수육은 패스했습니다~

타이짬뽕 가시는 분들은 탕수육도 한 번 시켜먹어 보세요~

찹쌀탕수육이라서 꿔바로우 느낌이 나는 쫀득한 탕수육이랍니다~

참고로 타이짬뽕은 포장은 가능하며 배달은 안된답니다

해장으로도 제격! 식사나 술안주로도 제격!

불 맛이 나는 찐~한 국물의 짬뽕을 찾으신다면 대구 칠곡 중국집 맛집 타이짬뽕을 추천해 드립니다^^



대구 칠곡 중국집 맛집 타이짬뽕


주소 : 대구 북구 학정로 522 (학정동 941-12)

연락처 : 053-311-0807

영업시간 : 매일 10:00~21:00

주차장 있음

와이파이 없음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