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 치킨 메뉴 추천] 뿌링클 윙, 치즈볼



안녕하세요 매정이입니다 ^_^

오늘도 일을 끝내고 퇴근 후 집에 가서 뭐 먹지~ 하며 행복한 고민에 빠져있었어요.

집에 도착하니 동생이 온 종일 BHC 치킨 메뉴 뿌링클이 먹고 싶었다면서 지금 같이 먹자고 하더라구요 ㅎㅎ

때마침 저에게 BHC 치킨 기프티콘 받은 게 있어서 시켜먹자고 했습니다 ㅎㅎ

그래서 BHC에 바로 전화 주문했답니당~

기프티콘 사용법은 다양하지만 저는 이번엔 전화를 해서 기프티콘 번호를 불러주었어요~




주문한 지 몇 분 안 되지 않아서 엄청 빨리 배달해주셨어요~

BHC 치킨 봉투를 받고 엄청 설렜답니당ㅋㅋ

치느님 영접은 항상 설레잖아용 ><




크으.. 따끈따끈한 치킨이 들어있는 봉투입니다.

BHC라고 큼지막하게 적어 놨네용~

누가봐도 BHC~~




봉투를 열자마자 뿌링뿌링소스가 반겨주었어요 ㅎㅎ




이 뿌링뿌링소스의 맛은 치즈맛이 강하게 나는 요거트 소스라고 할 수 있겠네용 ㅎㅎ

뿌링클과 조합이 상당하답니당!




치킨 무도 함께 왔습니당.

개별적으로 사려면 500원인가봐용

오른쪽 구석에 귀엽게 \500이라고 적혀있네요 ㅎㅎ




치킨 무 개봉!

국물은 싱크대에 다 버려줬습니다

치킨무 국물 흘릴까 봐 조마조마 ㅠㅠㅠ




드..드디어 뿌링클 개봉 차례!!




BHC 치킨 메뉴 뿌링클 윙 개봉박두!!

뿌링클 윙 메뉴는 날개부분의 윙과 봉 두 가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양도 넉넉해서 동생과 먹으면 배가 가득 찬답니당 ㅎㅎ 




노란 치즈가 콕콕 묻혀 있는 것 좀 보세유~~

최근들어 느낀 건데 뿌링클 맛은 살짝 과자맛같아요

약간 치토스? 치즈과자? 그런 맛이 느껴지더라구요~

단짠단짠이 최고랍니다!




윙 봉도 생각보다 튼실하죠?

BHC 치킨 메뉴 뿌링클 윙은 윙이라고 해서 부실하지 않고 살이 꽉 차있어서 맘에 들어요~

치즈가루도 치킨이 보이지 않을 정도로 듬뿍 뿌려줘서 아주 맘에 쏙 든답니당 ><




BHC 치킨 메뉴 뿌링클 윙에다가 뿌링뿌링소스를 딱~ 찍어서 한 입 해주면~?

천국이 따로 없습니다 @,.@

오늘 힘들었던 것 다 날아가버렷~~~~!!!




그리고 대망의 치즈볼!!

두구두구두구두구....




짜잔! BHC 치킨 사이드 메뉴 치즈볼 입니다.

한 팩에 5개가 들어있어요~

까무잡잡하고 동글동글하게 생겼어요 ㅎㅎ




꼭 시장에 파는 찹쌀 도넛처럼 생겼죠?

찹쌀 도넛과 치즈볼 두 가지를 섞어 놓으면 구분 못 할 것 같아요 ㅋㅋ




치즈볼을 한 입 베어 물면 안에 쭈욱 늘어나는 치즈가 가득가득 들어있습니다~

겉은 바삭해서 씹을 때 바사삭 소리가 나고 안에 치즈는 아주 부드러워서 환상의 조합을 이루는 듯해요.

사람들이 열광하는 이유가 다 있네요 ㅎㅎ

꼬소하니 별미로 먹기 딱 좋아요

치즈볼을 뿌링뿌링소스에 찍어 먹어도 정말 맛있어요 꼭 드셔 보세용 ^_^




치킨을 먹는데 맥주가 빠지면 섭하쥬?

치맥 호로록 해버렸습니다 ㅎㅎ

동생과 둘이서 뿌링클 윙과 치즈볼, 콜라, 맥주 모두 다 해치워버렸네요 ^0^

어떤 치킨 먹을지 고민하시는 분 중 치즈맛을 좋아하고 단짠단짠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BHC 치킨 메뉴 추천으로 뿌링클 윙, 치즈볼 적극 추천해 드립니다 ㅎ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