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칠곡 치킨 맛집] 오븐에 구운 구어진닭



안녕하세요 매정이입니다 *^^*

오늘도 고단한 하루를 마치고 퇴근길을 걷고 있었는데 동네 친구에게서 연락이 왔어요

간만에 밥이나 같이 먹자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처음엔 먹태? 돼지갈비? 막창? 이것저것 메뉴를 어떤 걸 먹을지 고민하다가 결국 치킨으로 정해졌어용ㅋㅋ

 저희 동네에서 꽤 오래된 가게인 칠곡 맛집 구어진닭으로 가기로 결정했어요~

오븐에 구워서 매우 부드러운 치킨집이랍니당

위치는 대구 칠곡 삼성병원 근처, 명랑 핫도그 옆에 위치하고 있어요~




칠곡 맛집 구어진닭의 메뉴입니다

메뉴가 엄청나게 많죠?

순간 결정장애가 왔어요 ㅜㅜㅋㅋ 먹고 싶은 메뉴는 많고 막상 다 시키면 남길 것 같고.. ㅠㅠ

고심끝에 저희는 참살이 구이와 참살이 허브 순살 치즈구이 2가지를 주문했어요.

보통 구어진닭은 배달을 많이 시켜 드시는 것 같더라구요

매장에 손님이 거의 없고 배달원들이 계속 오셔서 치킨을 픽업해 가시더라구요 ㅎㅎ

배달로 장사가 엄청 잘 되나 봐용ㅎㅎ




기본안주로 뻥튀기를 줍니다~

술집가면 보통 많이 내어주는 기본안주죠잉?

이 뻥튀기의 이름이 궁금해서 검색해봤는데 정식 명칭은 마카로니 뻥튀기래요~

어렸을 땐 재밌다면서 색깔 있는 뻥튀기만 쏙쏙 골라 먹고 했는데 요새는 그런 거 없어요ㅋㅋㅋ




참살이구이 (16,000원)


오븐에 잘~ 구워진 까무잡잡한 구어진닭의 대표메뉴 참살이구이가 나왔어요!

치킨 옆에 귀여운 해쉬브라운 튀김도 몇 개 얹어 주신답니당~

참살이 구이의 맛은 약간 굽네치킨의 오리지널 또는 오꾸닭의 로스트 그릴드와 비슷한 맛이에요

오븐에 구워진 되게 부드러운 맛 아시쥬~?

이런 오븐구이는 어렸을 때 가족과 찜질방에 가면 아빠가 자주 사주셨는데 아련하네요 ㅎㅎ

요즘은 가족과 찜질방 갈 일이 없네유.. ㅜㅜ




치킨 무와 빨간 양념 소스, 허니머스타드 소스도 함께 주셨어용

저는 허니머스타드 소스에 찍어 먹는 게 정말 맛있더라구요

그래서 치킨을 포크로 콕 찍어서 소스를 듬뿍듬뿍 찍어 먹었어요 ㅎㅎ




참살이허브순살치즈구이 (20,000원)


칠곡 맛집 구어진닭의 두 번째 메뉴 참살이허브순살치즈구이가 나왔어요!

이름이 엄청 기네요 ㅎㅎ;;

피자 치즈로 유명한 모짜렐라 치즈가 듬뿍 올라가 있답니당!!

파슬리가 솔솔 뿌려져있어 비쥬얼도 끝장나네요 ^_^

순살이라서 뼈를 발라 먹을 필요없이 맛있게 냠냠 먹으면 돼용~




치즈가 쭈우욱 늘어난 것 좀 보세유~~~

요 메뉴 진짜 기가 막히답니당 ㅋㅋㅋ

치즈도 고소한 데다가 치킨도 부드럽고 너무 맛있었어요 ㅠㅠ

애들이랑 배고파서 허겁지겁 해치웠네용 ㅋㅋ

퇴근 후 친구들과 모여서 소소하게 치맥, 치쏘하며 수다를 떠는 게 참 힐링이네요 ^_^

대구 칠곡에서 오븐 구이를 찾으신다면 칠곡 맛집 구어진닭을 추천해 드립니당 ><



대구 칠곡 치킨 맛집 구어진닭


주소 : 대구 북구 칠곡중앙대로 469 (관음동 1386-9)

연락처 : 050-7525-6560

영업시간 : 매일 13:00~01:00

와이파이없음

주차장있음(매장 뒤 편)






+ Recent posts